본문 바로가기
  • Lanevo5 - Carmodeling
Evo´s 스케일 모델링/SF, AFV, Ship, etc

[지름] 트럼페터 - 1/350 USS New York (LPD-21)

by 란에보5 2024. 8. 24.

아카데미과학에서 수입

며칠전 국내 쇼핑몰에 기습적으로 올라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트럼페터 제품 5가지중 예전부터 관심을 가졌던 미국의 상륙수송선거함(LPD)인 트럼페터제(아카데미과학수입) USS 뉴욕 (LPD-21)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과거 한 쇼핑몰에서 브롱코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구입전 검색을 해보니 어마무시한 단차가 있다는 사실에 접어두고 있었는데 매일 방문하는 쇼핑몰에 들어가보니 무슨 일인지 트럼페터 제품 5가지를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1/200 HMS 후드, 1/350 USS 뉴욕, 1/16 4호전차, 1/16 하노마그, 1/35 T-72B1)

무엇보다도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상륙수송선거함인 USS 뉴욕이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 웬일로 아침 일찍 봤음에도 5가지중 4가지가 품절상태인 것을 보고 급하게 검색을 해봤으나 원래 가격인 제품만 검색이 돼서 안타깝지만 '놔둘곳도 없는데 잘됐다' 라고 생각하고 미련을 버렸습니다.

퇴근후 저녁에 늘그러듯 카페에 들어갔는데 아카데미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트럼페터 제품에 관한 내용으로 올라온 여러 글들중에 한 회원분의 구매내역 글을 보고 재빨리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서 아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비싸서 그런지 USS 뉴욕과 T-72B1은 이글을 작성하는 시점까지 재고가 있네요.)

어쨌든 아카데미덕에 원하던 제품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쁘지만 높아지는 프라탑에 현타가 와서 당분간 구매를 자제하고자 했던 마음가짐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린 제 자신이 후회스럽네요. ㅎㅎ

키트는 머리에 올려둬야겠습니다. ㅎ~

P.S : 키트를 샀으니 이젠 디테일업 세트를 알아봐야겠네요. ㅋㅋ